로고

완도군, '해양치유 숙박시설 투자 유치' 팸투어 진행

대규모 숙박시설 건설로 관광객 1천만 시대 도약

김채경 기자 | 기사입력 2023/09/18 [16:11]

완도군, '해양치유 숙박시설 투자 유치' 팸투어 진행

대규모 숙박시설 건설로 관광객 1천만 시대 도약

김채경 기자 | 입력 : 2023/09/18 [16:11]

해양치유 연계 숙박시설 투자 유치 팸투어/사진=완도군


전남 완도군은 14~15일까지 숙박시설 투자 유치를 위해 국내 호텔 투자사와 운영사 등 관계자를 초청해 팸투어를 진행했다.

 

18일 군에 따르면 이번 팸투어는 해양치유산업 본격 운영을 앞두고 치유 관광객이 대거 방문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관광객을 수용할 대규모 숙박시설 확충을 위해 마련됐다.

 

팸투어에는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롯데호텔, 이랜드파크 등의 운영사와 유진자산운용, 캐피탈랜드 등의 투자 금융사, 에이치피엠파트너스, 오륜산업개발 등 개발사, 건축사, 회계 법인사, 호텔 디자인사 등 분야별 전문가 20여명이 참여했다.

 

참가자들은 신지 명사십리, 완도읍 과수연구소, 청산도 등 투자 대상지에 대한 투자 여건을 확인하고 완도군의 투자 환경 등에 대한 설명을 청취했다.

 

아울러 오는 11월 그랜드 오픈을 앞두고 있는 해양치유센터 공사 현장을 방문해 시설들을 둘러봤다.

 

특히 신우철 완도군수는 군에서 중점 추진하고 있는 해양치유산업과 국립난대수목원 조성, 국립해양수산박물관 건립, 웰니스 해양관광 도시 육성, 광주~완도 고속도로 건설 등 지역 현안과 투자 여건에 대해 직접 설명하며 투자를 적극 제안했다.

 

신 군수는 “팸투어가 주요 기업 및 관계자들과 소통을 강화하는 등 투자 유치를 위한 네트워크를 돈독히 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완도의 차별화된 투자 환경 등을 적극 홍보해 투자를 이끌어 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경기도 인천 충청남도 전라북도 전라남도 경상북도 경상남도 제주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