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인물] 고향 섬 주민들께 '짜장면’ 무료 나눔 2년 ..박성민 대표

고향 주민들에게 펼쳐진 사랑의 짜장면 전달

김준성 기자 | 기사입력 2024/03/06 [09:39]

[인물] 고향 섬 주민들께 '짜장면’ 무료 나눔 2년 ..박성민 대표

고향 주민들에게 펼쳐진 사랑의 짜장면 전달

김준성 기자 | 입력 : 2024/03/06 [09:39]

고향 주민들을 위해 탕수육을 요리하고 있는 박성민 대표/사진=신안군


전남 신안군 섬마을 출신 사업가가 고향 주민들에게 2년 연속 짜장면 무료 나눔 봉사를 펼쳐 훈훈함을 전해주고 있다.

 

그 주인공은 선도 출신 박성민 대표. 광주광역시에서 ‘젠시오 홍대 차돌 짬뽕’을 운영하고 있는 김 대표는 지난 4일 고향 주민 150명을 대상으로 사랑의 짜장면 나눔 행사를 열었다.

 

선도는 무안군 신월선착장에서 배로 30분 걸리는 섬이다.

 

이날 짜장면 행사는 박 대표가 선도 청년회와 함께 고향 어르신들을 위해 마음을 담아 모든 음식을 직접 준비했다. 특히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과 장애인에게 직접 짜장면을 포장해 배달하며 따뜻한 안부를 전하기도 했다.

 

박 대표는 “많은 것을 해드릴 수는 없지만 이런 작은 나눔을 통해 고향 어르신들에게 조금이나마 행복과 기쁨을 드릴 수 있어 오히려 제가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섬기는 마음으로 사랑의 효를 실천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지난 4일 지도읍 선도에서 펼쳐진 사랑의 짜장면 나눔 행사/사진=신안군


또한 “고향 선도가 수선화의 섬으로 거듭나며 많은 관광객이 찾는 아름다운 섬이 된 것에 대해 자부심을 느낀다"며 "주변에서 고향이 선도라고 하면 모두가 수선화의 섬이라고 기억해 주는 것이 매우 기쁘다”고 덧붙였다.

 

작년에 이어 올해도 이어진 짜장면 나눔 행사는 박 대표의 행동에 주민들도 큰 감동을 느끼고 있다.

 

박용재 신안군 지도읍장은 “박성민 대표가 고향을 잊지 않고 찾아와 사랑의 나눔을 실천해 주신 덕분에 지역사회가 더욱 따뜻하고 행복해졌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경기도 인천 충청남도 전라북도 전라남도 경상북도 경상남도 제주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