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아쿠아가든·디오션 컵 골프구단대항전 성료..롯데 2연패

이소영·황유민팀, 와이어 투 와이어로 타이틀 방어에 성공

문훈미 기자 | 기사입력 2024/03/25 [13:42]

아쿠아가든·디오션 컵 골프구단대항전 성료..롯데 2연패

이소영·황유민팀, 와이어 투 와이어로 타이틀 방어에 성공

문훈미 기자 | 입력 : 2024/03/25 [13:42]

 

(왼쪽부터) 박효성 아쿠아가든 대표, 황유민, 이소영, 한주그룹 유광현 회장


아쿠아가든·디오션 컵 여자프로골프구단 대항전에서 롯데가 2연패를 달성했다.

 

지난 24일 전남 여수시 디오션 컨트리클럽에서 열린 아쿠아가든·디오션 컵 골프구단 대항전 마지막 날 스크램블 방식의 3라운드 경기에서 9언더파를 합작해 최종합계 21언더파 195타로 이소영과 황유민이 팀을 이뤄 출전한 롯데 골프구단이 우승을 차지했다.

 

지난해에도 이소영과 황유민이 함께 나서서 우승했던 롯데는 올해 첫날 7언더파 65타를 기록하며 선두로 나선 이후 선두를 지켜 와이어 투 와이어로 타이틀 방어에 성공했다.

 

이가영·정윤지가 10타를 줄인 NH투자증권이 15언더파로 2위에 올랐고, 태왕아너스는 14언더파 202타로 3위를 기록했다.

 

공격적인 플레이를 유도하는 경기 방식으로 이글과 버디가 쏟아져 나와 대회장을 찾은 갤러리에게 확실한 팬서비스를 했다. 이날 기록된 버디 수는 103개, 이글도 7개가 나왔다.

 

이에 부응해 주최 측인 디오션리조트와 아쿠아가든은 출전 선수에 대한 지원과 대회 갤러리 이벤트 및 사회공헌 활동에 적극 나섰다.

 

작년과 마찬가지로 18번 홀 페어웨이에 채리티존을 마련, 티샷이 존에 들어갈 경우 50만원 상당의 디오션 워터파크 입장권을 적립해 총 3000만원 상당의 입장권을 지역사회에 기부할 예정이다.

 

대회장인 유광현 회장은 “우승한 롯데 구단을 비롯해 최고의 기량을 펼친 출전 선수 전원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내년에는 더 알차게 준비해 이 대회가 지역을 넘어 우리나라 최고 골프 축제로 자리매김하도록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경기도 인천 충청남도 전라북도 전라남도 경상북도 경상남도 제주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