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청정바다 완도 수산식품, 국제수산식품전시회서 '인기'

완도군·관내 기업 11개소와 공동관 운영, 수산물 우수성 알려

양진형 기자 | 기사입력 2023/05/01 [15:03]

청정바다 완도 수산식품, 국제수산식품전시회서 '인기'

완도군·관내 기업 11개소와 공동관 운영, 수산물 우수성 알려

양진형 기자 | 입력 : 2023/05/01 [15:03]

2023 서울국제수산식품전시회 홍보관 운영/사진=완도군

 

청정바다에서 생산된 완도 수산식품이 서울 국제수산식품전시회에서 큰 인기를 끌었다.

 

완도군은 최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2023 서울국제수산식품 전시회'에 지역 11개 업체와 공동으로 참여해 완도 수산물의 우수성을 홍보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전시회에는 주식회사 제이에스코리아, (유)완도세계로수산, 완도다영어조합법인, 어업회사법인 완도고금바다(주), ㈜해청정, 유한회사 해성인터내셔널, 우성물산, 대한물산, 완도전복주식회사, 완도맘영어조합법인, 흥일식품 등 11개소가 참가해 완도군 공동관을 운영했다.

 

또한 바다명가, 태양수산, 청산바다 영어조합법인, 더풀문 주식회사에서도 자체 홍보 부스를 운영했다.

 

완도군 업체들은 전복 차우더와 광어 죽, 해초 국수, 암염 조미김 등을 국내외바이어들과 소비자들에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었다.

 

완도군 공동관을 둘러본 한 바이어는 “해마다 전시회를 방문했는데 홍보 부스 구성이 계속 업그레이드되고 참신한 아이디어의 수산 식품, 제품에 대한 자부심으로 업체들의 열정적인 홍보 활동 등을 직접 보니 완도 수산 식품은 믿고 구입할 수밖에 없다”고 말했다.

 

신우철 완도군수는 “향후 국내외에서 개최되는 전시회에서도 공동관을 운영하여 수출 기업의 시장 개척에 힘을 실어줄 것이며, 수출까지 이어질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 정책도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경기도 인천 충청남도 전라북도 전라남도 경상북도 경상남도 제주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