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다양한 우리 섬 홍보할 '청년 서포터즈' 없나요?"

한섬원, 29일까지 청년 섬 홍보대사 20명 모집

양진형 기자 | 기사입력 2024/02/14 [16:26]

"다양한 우리 섬 홍보할 '청년 서포터즈' 없나요?"

한섬원, 29일까지 청년 섬 홍보대사 20명 모집

양진형 기자 | 입력 : 2024/02/14 [16:26]

한섬원 전경/사진=한섬원


국내의 다양한 섬을 취재해 보다 많은 국민에게 홍보할 '청년 섬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한국섬진흥원은 14일 인스타그램, 블로그, 유튜브 등 소셜네트워크를 통해 우리나라 아름다운 섬을 폭넓게 알리는 홍보대사인 '제1기 청년 섬 서포터즈’를 찾는다고 밝혔다.

 

한섬원은 지난 8일 누리집에 청년 섬 서포터즈 모집 공고를 내고, 오는 29일까지 접수를 받는다.

 

모집인원은 20명이다. 지원 자격은 평소 국내 섬에 관심이 많고, 섬 현장방문 취재 및 홍보콘텐츠 제작 등 SNS 활동이 가능한 청년(만 19-39세)이다. 

 


서포터즈로 선발되면 4월 발대식 및 교육을 시작으로 ‘찾아가고 싶은 섬’과 ‘제5회 섬의 날’ 홍보, 한섬원주관 행사 참여 등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활동 실적에 따라 소정의 경비와 취재비가 지급되며, 오는 11월 선발된 우수 서포터즈에게는 한국섬진흥원장 상이 수여된다.

 

신청은 한섬원 누리집에서 지원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hyeonbb@kidi.re.kr)로 제출하면 된다. 

 

오동호 한국섬진흥원장은 “올 처음으로 운영하는 ‘청년 섬 서포터즈’가 국내 섬 관광 및 인지도 제고에 큰 역할을 할 것”이라면서 “섬을 사랑하고, 관심 있는 청년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경기도 인천 충청남도 전라북도 전라남도 경상북도 경상남도 제주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