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전복 대표쇼핑몰 '완도군이숍'..설맞이 전복 할인

옥션, SSG닷컴, 네이버 쇼핑 라이브 등도 완도 전복 할인 판매

양진형 기자 | 기사입력 2023/01/12 [11:09]

전복 대표쇼핑몰 '완도군이숍'..설맞이 전복 할인

옥션, SSG닷컴, 네이버 쇼핑 라이브 등도 완도 전복 할인 판매

양진형 기자 | 입력 : 2023/01/12 [11:09]

완도 활 전복/사진=완도군


국내 최대 전복 생산지인 전남 완도군이 경기 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복 생산자를 돕기 위해 다양한 판매 기획전을 준비했다.

 

12일 군에 따르면 완도군 대표 온라인 쇼핑몰인 ‘완도군이숍’은 설 명절 이벤트로 구매 개수 당 최대 5000원을 할인하고, 2만원 이상 무료 배송을 실시하고 있다. 이벤트 기간은 31일까지 연장한다.

 

또한 17일까지 우체국 온라인 쇼핑몰 내에 ‘완도군 설 브랜드 관’을 운영하고 전 품목을 10% 할인한다. 기획전이 끝난 이후에도 지역 브랜드 관을 통해 지속적으로 할인 판매를 실시할 계획이다.

 


13일 오후 2시에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 16일에는 옥션에서 올킬행사, 전라남도 쇼핑몰 남도장터, SSG닷컴 오반장 등 20여개 온라인 쇼핑몰에서 선물하기에 좋은 크기가 큰 전복을 특가 판매한다.

 

완도 전복은 전국 생산량이 75%를 차지하고 있다. 각종 비타민과 철분, 칼륨, 칼슘, 단백질 등 영양분이 풍부한 것은 물론 아르기닌이 많이 들어 있어 항산화 작용 및 면역 증진에도 좋아 ‘바다의 산삼’이라 불린다.

 

완도 전복 내장과 해조류 추출물이 코로나19 바이러스 증식 억제에 효과가 있다는 연구 결과가 발표됐으며 세계적 권위의 해양 의약 분야 학술지 마린 드럭스(Marine Drugs)에 실렸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도 인천 충청남도 전라북도 전라남도 경상북도 경상남도 제주도